201612_xmas22

 

2016년 남북연합 성탄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크고 위대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없이는 구원받지 못할 죄인인 우리들을 긍휼히 여기셔서 믿는 자들에게 심판을 면하게 하시고 천국을 약속하셨습니다.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은 곧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사람의 모양으로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사 십자가에 달려 고난당하셨습니다. 십자가에서 죄를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사랑으로, 이 땅에는 천국이 임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환란과 고난 중에도 이 땅에 오신 예수를 믿는 북한성도들에게도 천국이 임했습니다. 누구든지 믿는 자는 멸망치 않고 영생하는 축복의 언약을 성취하신 예수님의 오심을 기뻐하는 성탄예배를 남북한의 성도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올려드립니다.

 

복음으로 평화통일을 준비하는 모퉁이돌선교회는 2016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누구든지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으리라’ 약속하시고 이 민족 그리고 남한과 북한에 오셔서 천국을 주신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며 북한성도들과 함께 방송으로 성탄예배를 드립니다. 이 성탄예배는 녹음되어 북한에 보내집니다. 탈북성도들과 남한성도들이 북한에서 방송을 듣는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성탄예배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 일 시 : 2016년 12월 19일(월) 저녁 6시 40분
– 장 소 : 정동제일교회 (시청역 1호선 1번, 2호선 12번 출구)
– 문 의 : 모퉁이돌선교회 (02-796-8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