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 영생을 얻으리라"

 
 

"나 이제 주님의 새 생명 얻으니 산천도 초목도 새것이 되었고 죄인도 원수도 친구로 변한다 영생을 누리니 새 하늘이로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만이 영생을 얻은 감격으로 부를 수 있는 찬양입니다. 그러나 지금도 북한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지 못하고 신음하며 죽어가는 백성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보시며 아파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해 “누가 가서 저들에게 나의 부름을 알게 할꼬” 말씀하십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 영생을 얻으리라’는 주제로 북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도록, 가서 외치는 자들과 보낼 자들을 준비하는 제55회 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참석자들이 기도와 예배로 심령을 가득 채워 하나님과 친밀히 동행하도록, 그리고 선교현장에서 직접 복음 전하는 일꾼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북한선교전문가 등의 강의를 듣고 북한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해 영생의 복을 누리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특별히 청년(20~32세)을 위한 별도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님의 이름을 부르며 함께 영생의 복을 누리길 소망하는 모든 분들을 제55회 선교컨퍼런스에 초청합니다.

 

주체사상의 허상
심주일 목사 (탈북민, 모퉁이돌선교회 북한어 번역담당)

북한에서 정치장교로 활동하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복음을 찾아 탈북해 와서 ‘성경에서 훔친 주체사상, 멈출 수 없는 소명, 진리를 찾아서’ 등의 저서를 통해 주체사상의 허상을 알리며 북한선교에 헌신하고 있는 강사를 통해 듣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탈북자의 삶을 지키시는 자
박릴리 간사 (탈북민, 본회 방송담당)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거치면서 탈북하여 이 땅에 정착한 탈북자들 대부분이 여러 가지 아픔을 겪게 된다. 그들을 위로하며 섬기는 역할을 하나님께서 맡기심에 순종하면서 오직 하나님만 바라며 사는 삶으로 승화시키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대해서 간증 형식으로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복음의 기본, 전도 (CET)
김세나 간사 (본회 전도훈련 담당)

선교의 기본은 복음을 전해서 생명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것이다. 25년 이상 국내외 전도훈련 사역자로 활동해오면서 수많은 영혼들을 주께로 인도하고 있는 강사를 통해서 복음의 기본인 전도사역의 중요성과 필요성 및 실제적인 예화와 함께 실습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남과 북, 우리는 한가족 (토크쇼)
탈북민 박릴리, 탈북민 김영광, 정은주 본회 간사

탈북민들이 남한에 정착하는 과정에서 겪는 문화충격에 대해 듣고, 통일 시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우리 중국도 참여합니다
중국인 사역자

오랫동안 중국교회를 위해 성경배달 사역을 감당해온 중국인 사역자 부부를 통해서 북한으로의 성경배달 사역과 함께 중국교회가 실제적으로 북한선교를 담당하고 있는 부분들과 통일준비를 함께 하고 있는 부분들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통일은 하나님과의 화해를 전제한다 (우리들의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
이한길 목사 (본회 선교사)

복음으로의 통일을 위해서 먼저 우리 한국교회와 성도 개인들이 회개하여 정결한 신부로 준비되어야 할 것이다. 통일이 되었을 때 어떠한 상황이라도 넉넉하게 품을 수 있도록 우리의 죄악을 짚어가며 회개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가브리엘 선교사 (China Harvest 선교회 대표)

중국주재 선교사로 오랫동안 본회와 협력하여 사역을 담당하다가 미국 선교기관에서 북한을 비롯한 열방을 향해서 선교동원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인 강사를 통해서 이 시대에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맡겨주신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의 선교사명을 다시 한 번 점검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주의 이름으로 회복되는 치유
고승희 목사 (미국 아름다운교회 담임)

복음으로의 통일이라 할지라도 오랫동안 체제가 다른 분단된 상 황 속에서 아픔을 겪어온 북한주민들이 겪을 아픔과 갈등은 심각 할 것이다.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사역자들이 먼저 내 면의 문제들이 해결되어야 할 것이다. 주의 이름이 인생 모든 문제 의 열쇠임을 알아 오랫동안 치유사역을 해오고 있는 강사를 통해 서 성경을 통해서, 또한 실제 사역현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주의 이름으로 회복되는 사례들을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KRIN Global
이반석 목사 (본회 총무, Fuller신학교 선교학 박사)

분단국가인 한국의 통일문제는 한국만이 아닌 세계교회의 깊은 관심 속에 있다. 복음으로의 통일준비를 위해 세계교회들이 참여케 하시는 하나님의 행하심에 대해 듣고 한국교회가 어떤 역할을 담당해야 할지에 대해서 듣고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경공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라)
이동희 목사 (Beulah Height University 종교학 교수)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복음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있어야 한다. 구원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에게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전폭적인 은혜임을 성경공부를 통해서 점검하고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말과 기도
이삭 목사 (본회 대표)

평생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를 품고 선교사명을 담당해오고 있는 강사를 통해서 ‘너희 마음의 눈을 밝히사, 그리스도 안에서, 본질상 진노의 자식이라, 십자가로 화목하게 하시려,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게 하시기를” 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자신이 경험해온 핍박받는 지역인 북한, 중국을 비롯한 복음이 제한받는 지역의 선교전략, 현장선교사 상황 등에 대해 듣고 대신기도 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본회 총무 이반석 목사를 통해서 ‘주의 이름으로 기도’, ‘부르짖으며 기도’, ‘영생을 얻은 자들과 함께 하는 기도’라는 제목으로 깊이 있게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일시 2017년 7월 4일(화) ~ 7일(금)
대상 선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20세 이상)

회비 1차 마감 : 6월 26일 / 2차 마감 : 7월 3일 *입금후 필히 전화 요망
성인: 1차 마감 10만원 / 2차 마감 12만원 / 현장등록 13만원 아동: 1차 마감 5만5천원 / 2차 마감 6만5천원 / 현장등록 7만5천원
입금 국민은행 079-25-0003-897 예금주 모퉁이돌선교회 
*행사 시작일 이후에는 회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장소 소망수양관 031-764-6052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22-83)
문의 모퉁이돌선교회 02) 796-8846 www.cornerstone.or.kr

✱7월 4일 한남동에서 출발하는 차량은 9시 입니다. 소망수양관으로 직접 오시는 분은 10시까지 도착하시면 됩니다.
✱어린이 캠프: 8~13(초등학생)세까지 선착순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청년 캠프: 20~32세 까지 "청년, 선교의 길을 걷다" 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제55회 선교컨퍼런스 참여신청서 등록


 

소망수양관 주소
지번주소 : (12720)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리 54
도로명주소 : (12720)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22-83

승용차

대전, 전라도 고속도로 대전, 전라도 출발→중부고속도로→곤지암IC 진출->성남광주방향 우회전 3Km-> 초월IC ->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방향 -> 동곤지암IC 진출 -> 양평방향 500m 좌회전 -> 좌회전 1Km 소망수양관
고속도로 서울-> 중부고속도로 -> 경기광주JC /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방향 -> 동곤지암IC 진출 -> 양평방향 500m 좌회전 -> 좌회전 1Km 소망수양관
산업도로 인천안양, 성남 -> 3번국도 광주 이천방향 -> 초월IC ->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방향 -> 동곤지암IC 진출 -> 양평방향 500m 좌회전 -> 좌회전 1Km 소망수양관
지방출발 강원도 , 경상도, 출발 -> 중부내륙속도로 -> 신평JC -> 제2영동소속도로 -> 광주방향 -> 동곤지암IC 진출 -> 양평방향 500m -> 좌회전 1Km 소망수양관

버스

직행버스 동서울 터미널(지하철2호선 강변역)→건업리 경유, 양평행 버스→성남→광주→곤지암→건업리 하차(도보 2km지점)
일반버스 광주→곤지암→건업리 하차(도보 2km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