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_conference

"제53회 선교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6. 7. 5(화) ~ 8(금) / 소망수양관(곤지암)

하나님은 북한 땅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십니다. 이는 북한 영혼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며 의지의 표현입니다.

그런데 그 땅에서 하나님을 모르는 백성들이 죽어가고 있으며,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성도들에 대한 핍박이 70년동안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이들을 향한 사랑을 통일로 이루실 것을 선포하셨습니다. 억눌리고 포로 된 북한의 모든 백성들이 하나님을 자유로이 예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교전략이 통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마땅히 하나님께서 행하실 통일의 손과 발이 되어야 합니다.

제53회 모퉁이돌 선교컨퍼런스에서는 하나님께서 포기하지 않으신 북한에 대한 사랑을 역사 속에 숨겨진 증거에 대해 나누고, 북한에서 믿음을 지켜온 탈북성도들과 현장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로부터 북한 영혼들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생생한 간증과 구체적인 통일준비에 대해 나누고 뜨겁게 기도하며 예배할 것입니다.

하나님이 북한을 사랑하사 통일을 주심을 믿고 따를 여러분을 제53회 선교컨퍼런스에 초청합니다.

하나님이 포기하지 않은 조선

김요한 목사 (탈북민, 본회 사역자, Fuller 신학대학 박사과정 중)

하나님께서는 일찍부터 조선을 사랑하사 중국을 통해, 해외선 교사들을 통해 북한 땅으로 복음을 전해주시고 평양을 제2 의 예루살렘이라고 부를만큼 부흥의 역사를 일으키셨다. 우상 숭배라는 크나큰 죄악으로 인해 오늘날 북한 땅이 어둠의 땅 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하교회들을 일으키시며 여전히 그 땅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서 선교학적인 측면으로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탈북민을 통해 본 사랑의 대상 : 북한

김태희 자매 (탈북민)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겪으면서 가족과 조국을 등지고 탈북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기에 북한을 향한 원망으로 한 국 정착 초기에는 마음의 어려움이 많았지만 북한의 백성들 을 위해서도 주님께서는 십자가에 죽어주셨기에 복음으로 속 히 회복되어야 할 북한 땅임을 기억하며 북한의 현실과 그 땅 의 회복을 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서 간증형식으로 듣 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하나님은 북한에게 구원자로 예수님을 주셨습니다

박릴리 간사 (탈북민, 본회 방송담당)

많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거치면서 탈북하여 하나님의 은혜 로 이 땅에 정착했고 여전히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오면서도 북 한을 바라보며 하나님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모든 것이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임과 북한에도 구원자로 예수님을 보내셨 음을 고백할 수 밖에 없음을 간증형식으로 진행된다.

사랑으로 회복될 북한

이반석 목사 (본회 총무)

오늘의 북한을 바라보면 여러 면에서 헤아릴 수 없는 문제들이 있다. 특히 많은 가정이 해체되는 아픔을 겪으면서 생긴 아픔 과 상처, 서로 믿지 못하는 사회속에서 갈등하며 생긴 문제들 은 하나님의 사랑 외에는 해결할 방법이 없다. 오랫동안 실제적 인 내면치유를 해오고 있는 강사를 통해서 성경적인 치유에 대 해서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하나님이 사랑하사

송은혜 목사 (탈북민, 성비전교회 담임)

북한에서부터 예수를 믿다가 탈북하여 북한선교를 담당하 고 있는 강사를 통해 하나님이 얼마나 북한 땅을 사랑하시 는지를 간증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중국교회로 북한을 사랑케 하시는 하나님

중국 형제

북한을 통해 처음 성경을 전해준 나라도 중국이요, 지금도 북한선교의 다리 역할을 감당하는 나라가 중국이다. 또한 중국교회에게 북한을 향한 사랑의 마음과 빚진 자의 마음 을 주심으로 북한선교를 향해 힘있게 달려가게 하는 하나 님의 사랑에 대해서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해외교회를 통해 북한 사랑하심을 보이시는 하나님

조선족 형제

중국 변방으로 사람들을 보내시고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주심으로 북한선교와 사랑에 헌신적인 모습 을 보여오는 조선족형제를 통해서 해외교회들을 통해 일 하시는 하나님에 대해서 듣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성경공부 (요한복음을 통한 하나님의 사랑)

이한길 선교사 (본회 파송 선교사)

요한복음을 통해 보여주시는 하나님의 절절한 사랑에 대해 서 성경공부로 진행된다.

원코리아 기도

이반석 목사 (본회 총무)

목요일 낮 시간을 몇 명의 간증자와 함께 나누면서 “하나님 이, 북한을, 사랑하사, 구원자로 예수님을 주셨습니다”라는 큰 제목을 가지고 하루 종일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말씀과 기도

이삭 목사 (본회 대표)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를 품고 사명을 담당해오고 있는 강사를 통해 ‘보여줄 땅으로, 싯딤 골짜기에서, 디셉에서, 모 압에서, 왜 그곳에 까지 가야했을까’라는 제목을 가지고 핍 박받고 복음이 제한받는 지역의 선교전략, 현장선교사 상황 등에 대해 듣고 대신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일시 2016년 7월 5일(화) ~ 8일(금)
대상 선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 *고교 이상

북한의 죄악을 보면서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기도할 분

회비 1차 마감 : 6월 27일 *입금후 필히 전화 요망
성인 마감 전 10만원 / 마감 후 12만원 아동 마감 전 5만원 / 마감 후 6만
입금 국민은행 079-25-0003-897 예금주 모퉁이돌선교회 
*행사 시작일 이후에는 회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장소 소망수양관 031-764-6052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22-83)
문의 모퉁이돌선교회 02) 796-8846 www.cornerstone.or.kr

✱7월 5일 한남동에서 출발하는 차량은 9시 입니다. 소망수양관으로 직접 오시는 분은 10시까지 도착하시면 됩니다.
✱어린이 캠프는 8~13(초등1~중1)세까지 선착순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제53회 선교컨퍼런스 참여신청서 등록

소망수양관 주소
지번주소 : (12720)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리 54
도로명주소 : (12720)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22-83

승용차

고속도로 서울→중부고속도로→곤지암 IC(이천방향 2.1km)→곤지암 사거리(좌회전)→양평방향 6km→양평,
건업리 방향(좌회전) 2.5km지점→건업길 방향 (좌회전) 2km→소망수양관
산업도로 서울→성남→갈마 터널→광주→곤지암 사거리(좌회전)
→양평방향 6km→양평, 건업리 방향(좌회전)2.5km지점 →건업길 방향(좌회전) 2km→소망수양관

버스

직행버스 동서울 터미널(지하철2호선 강변역)→건업리 경유, 양평행 버스→성남→광주→곤지암→건업리 하차(도보 2km지점)
일반버스 광주→곤지암→건업리 하차(도보 2km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