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고백

신앙고백

본회는 사도들의 신앙고백인 ‘사도신경’을 우리의 신앙고백으로 고백합니다. 북방지역에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하는 일을 중심으로 사역을 감당하는 모퉁이돌선교회의 선교사업은 우연한 계기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지난 83년 아시아 지역 선교사업을 위해 홍콩을 방문하게 된 이삭목사는 홍콩선교회의 중국인 선교사들로부터 ‘왜 한국인을 위한 선교사업이 한국인에 의해 실시되지 않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게 되면서 공산권에 거주하는 동포들에 대한 선교사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곧 이어 중국을 방문하게 된 그는 중국에 2백 만 명이 넘는 한인교포들이 거주하고 있다는 뜻밖의 사실을 발견하게 되며 그들에게 경제지원보다 복음전도가 시급하다는 것을 깨닫고 성경보급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의 중국은 개방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이었기에 외국인 방문객들에 대한 감시가 심했고 방문할 수 있는 지역도 극소수로 제한되어 있어 선교사업을 펼치는 일이 무척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들은 성경을 얻기 위해 기도하는 고난 받는 성도들과의 교제를 가능케 하였으며, 공산권 국가들인 중국, 소련, 몽골, 북한의 종교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를 수집하며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모퉁이돌 이념

img_ideology

모퉁이돌 선교회는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이들의 모임입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복음에 의한 민족통일과 세계복음화에 뜻을 둔 성도들의 모임입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중국과 북한을 포함한 제한된 지역에 있는 지하교회 성도들을 위해 성경을 배달하며 그들의 신앙성장을 돕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복음을 제한하는 정부와 결탁하지 않으며, 중국과 북한을 포함한 공산권 및 이스라엘 사역을 위하여 비진리와 타협하지 않으며 또한 공산권 특히 중국에서 왕성한 이단사설들과 국내에서, 사역지에서 절대로 협력하지 않습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기도를 통해서 믿음으로 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믿는 자들과 함께 일하시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하나님 사랑의 구체적인 실천을 위해 실제적으로 사역하는 선교단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지하교회 성도를 돕습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지하교회 목회자를 키웁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지하교회를 세웁니다. 함께 할 동역자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