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훈련소개

모퉁이돌선교회는 모든 회원들이 성령충만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선교적 삶을 살게 하는데 목적을 두고 선교훈련과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퉁이돌 선교컨퍼런스
겨울(1월)과 여름(7월) 연 2회에 걸쳐 3박 4일간 집중적으로 진행되는데, 선교컨퍼런스를 통해 ‘하나님의 잃은 양을 찾아 위로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아 성령 안에서 더불어 사역하는’ 모퉁이돌선교회의 존재 목적과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사는’ 선교적 삶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성령 충만한 기름부음을 받아 믿음으로 살아가기를 결단하고 가정과 학교 그리고 직장 등의 각자 삶의 자리에서 선교적 삶으로서의 첫 걸음을 내딛게 되는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sub_SC2013_01


모퉁이돌 선교학교

매년 봄(3월초), 가을(9월초)에는 모퉁이돌 선교훈련이 진행됩니다. 대부분 12주 과정으로 매 주 1회 3시간 강의로 진행됩니다. 선교컨퍼런스를 통해 선교적 삶으로의 첫 걸음을 떼신 분들이 더 깊은 순종의 훈련과 온전한 회복을 통해 하나님의 권세를 선포하며 주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까지 자라가도록 하려는 목적으로 두 가지 과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sub_MS2013_05

선교학교(기초)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이 제한된 지역인 북한/서진(중국과 소수민족 및 아랍)/이스라엘에 대한 선교 관심자에서 하나님의 선교적 백성으로서의 선교 동역자로서의 사명을 확인하는 연구와 현장학습 과정이 진행됩니다.

통일시대 사역자 훈련

하나님의 선교적 백성으로서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로 거듭나기 위한 학습과정으로, 기본 과정(선교기초, 선교적 성경연구, 선교역사 등)과 심화 과정(지역연구, 선교전략, 지도자 양성 등)의 여러 과목을 개설하여 사역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