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통일시대 사역자를 훈련하는 선교학교 연합기도회에 함께 하옵소서!

2018-03-23

통일시대 사역자를 훈련하는 모퉁이돌선교학교 봄학기가 12주과정과 인텐시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내일(3/23~3/24)까지 불광동에 위치한 팀 수양관에서 1박2일 연합기도회가 열립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한반도 복음통일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미국의 데이브와 크리스토퍼 목사, 기도사역자 캐더린, 이반석 목사 등이 기도와 화해에 대한 강의를 하게 됩니다. 이번 연합기도회에 선교학교 수강생들뿐만 아니라 고향과 가족들을 떠나 온 탈북성도들이 함께 참여해 그들이 가진 아픔과 상처 등을 나누고 기도하게 됩니다. 이 시간을 통해 회복되어 통일시대 화해사역자로 준비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사야 611절에서 4에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여호와의 은혜의 해와 우리 하나님의 보복의 날을 선포하여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되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 그들이 의의 나무 곧 여호와께서 심으신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그들은 오래 황폐하였던 곳을 다시 쌓을 것이며 옛부터 무너진 곳을 다시 일으킬 것이며 황폐한 성읍 곧 대대로 무너져 있던 것들을 중수할 것이며”라 말씀하신 주님께서 이루실 통일 시대의 사역자들을 훈련하는 연합기도회를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으사 깊이 있는 강의와 뜨거운 기도의 시간을 통해 강사진과 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심령 깊은 곳까지 만지시고 새롭게 하소서. 그리하여 참석자 모두가 통일시대 사역자로 주 앞에 다시금 헌신하고 세워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