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통일시대 사역자를 준비하고 훈련하는 가을학기 선교학교 개강예배에 함께 하옵소서!

2018-08-31

해방이후 73년이 지난 지금까지 남북한의 분단이 계속되고 있으며, 북한주민들은 김씨일가를 숭배하도록 강요당하며 외부세계와 철저하게 단절된 상태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언어, 사상, 문화, 가치관의 차이 등 많은 부분에서 남한과 북한의 차이가 생겨났습니다. 그러므로 통일시대 북한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북한을 알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모퉁이돌선교회는 2018년 가을학기 선교학교에서 북한에 대해 알 수 있는 과목들을 중심으로 사역자훈련을 실시합니다. 9월 1일 한남동교회에서 개강예배를 드리며 시작되는 선교학교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훈련을 받아 통일시대 사역자로 준비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퉁이돌선교회 2018 가을학기 선교학교 바로가기

 

시편 92편 4-5절에 “여호와여 주께서 행하신 일로 나를 기쁘게 하셨으니 주의 손이 행하신 일로 말미암아 내가 높이 외치리이다 여호와여 주께서 행하신 일이 어찌 그리 크신지요 주의 생각이 매우 깊으시니이다” 말씀하신 주님께서 행하실 통일시대의 사역자들을 준비하는 본회 가을학기 선교학교를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시작부터 과정 그리고 마치는데 있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대로 강사, 훈련생, 섬기는 일꾼들이 모두 잘 채워져 진행될 수 있도록 친히 인도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실 통일의 때에 필요한 사역자들이 적재적소에 세워져 하나님의 복음이 충만하게 증거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2018년 가을학기 선교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통일시대 사역자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