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북한에도 고난을 넘어 부흥의 은혜를 부어주옵소서!

2019-01-23

“지난 30년간 저희 신학교에서 배출된 학생이 1,000명이 넘습니다. 그들이 인도 2,560개 인종 그룹에 파송돼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부흥의 물결이 인도 전역을 휩쓸고 있지만, 역설적으로 종교의 자유는 억압당하고 있습니다. 과격 단체가 기독교인을 살해하고 교회를 불태웁니다. 핍박에 직면한 인도 교회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기도입니다. 인도 교회가 뭉쳐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조용한 부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교회의 씨앗은 순교자의 피라는 말이 있습니다. 교회는 핍박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언제나 일하고 계시고 복음은 전파되고 있습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인도 신학교 배달 사역의 현지 동역자인 임마누엘 포텐 목사가 선교 컨퍼런스에서 전한 내용이다. 핍박 가운데 있는 인도 교회가 기도로 하나되고 부흥을 경험하고 있다. 신실한 하나님께서 북한 교회도 동일하게 이끄실 것을 믿는다. 인도 부흥을 통해 북한 땅에 일어날 부흥을 기대하며 기도한다.

 

“여호와여 내가 주께 대한 소문을 듣고 놀랐나이다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하게 하옵소서”

하박국 3장 2절 상반절 말씀을 의지하여 박해 받는 인도 교회와 북한 교회를 주님 손에 올려드립니다. 인도 교회가 어려움 속에서도 믿음이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그리스도를 향한 사랑이 더욱 강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난이 부흥으로 이어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끔찍한 억압 아래 숨죽인 북한 교회에도 동일한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박해가 심해질수록 하나님께 더욱 뜨겁게 기도하고 약속의 말씀을 더욱 붙드는 북한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북한 땅에 허락하실 진정한 부흥의 날을 고대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