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2차 미북정상회담 ⑦ 하나님의 주권과 영광

2019-02-2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미북정상회담을 통해 하나님께서 북한을 핵 보유국이 아닌 말씀과 기도의 핵폭탄을 가진 복음의 강성대국이 되게 하실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비록 사람이 보기에 복음 전파에 유리하지 않은 회담 결과가 나온다 해도 남한과 북한의 교회와 성도들이 한 성령 안에서 하나된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어, 땅끝까지 복음의 증인이 되게 하실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회담 결과를 초월하여 모든 상황 가운데에서 죽은 영혼을 구원하시기를 열망하시는 하나님의 열심을 본받아, 북한 주민의 절대다수가 복음을 모르는 채 죽어가고 있음을 알고, 목숨줄을 잠시 연장해 주는 구제 사역이나 육적 혼적 평온을 선물하는 인권운동 차원을 뛰어 넘어, 저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더욱 힘쓰게 하옵소서. 이를 위해 우리 모두가 북한으로 향하는 성경 배달 사역과 북한 내 지하교회 개척 사역에 더욱 열심을 내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다시 오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온 땅과 하늘을 향해 선포합니다! 주여,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계22:21)”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