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감옥에 갇힌 가족이 석방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입니다!

2015-12-30

today_1229

얼마 전 북한에 있는 가족이 잡혀 감옥에 갇힌 소식을 듣고 절규하는 탈북자매의 소식을 들었습니다. 감옥에 갇힌 가족의 소식을 처음 듣고 하나님을 원망하며 몸부림치던 자매는 정신을 차리고 하나님께 나아가 시간을 정하며 간절히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자매에게 꿈을 통해 실낱같은 희망을 갖게 하셨습니다. 그런데 12월 25일 성탄절에 북한에 있는 가족으로부터 소식이 왔습니다.

 

“남한에 와서 처음 맞이하는 성탄절에 최고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감옥에 갇힌 00이 풀려났습니다. 00의 석방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석방된 것은 하나님의 기적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지금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도와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감옥에 갇힌 가족이 석방된 소식을 듣고 감격해서 전하는 탈북자매의 고백입니다. 오늘도 북한에서 믿음을 지키며 고난당하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보호와 안전을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시편 107편 21절에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할지로다” 말씀하신 주님, 북한에서 갇힌 성도의 가족이 석방되도록 역사하심을 감사하고 찬양합니다. 지금도 여전히 북한에서 믿음을 지키며 고통당하는 주의 백성들을 지키시고 보호하시며, 이들이 고난에 굴하지 않고 믿음으로 승리하도록 강권하시는 은혜로 덮어주시옵소서. 또한 어려움 중에 하나님을 신뢰하며 기도하는 성도들의 간구를 들으시고, 신실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맛보아 알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