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와선교 143호] 흉악한 테러집단 북한과 생화학 무기

2017-04-01

북한 복음화 동역자 님께!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북한 김정은이 또 끔찍한 테러를 저질렀군요. 아무리 자신의 권력을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 해도 그렇지, 어떻게 해외 나가 전전긍긍하는 김정남 이복형을 국제사회도 금기하는 신경성 맹독 물질인 VX로 암살을 시킵니까? VX에 노출되면 뇌와 척추 등을 포함한 중추신경계에 치명적 손상을 입히고 시간이 지나면 발작 증세와 함께 몸이 마비돼 결국 사망한다는 것입니다. 김정은 자신의 이복형을 이렇게 죽였습니다.

 

북한은 그 동안 정찰총국 외에 국가 안전 보위성과 군 보위국에서도 조선족이니 제3국 범죄조직을 고용해 탈북자와 반북 인사들에 대한 납치·청부 살인 등을 감행해왔습니다. 특히 북한은 그 동안 독극물을 이용한 테러방식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주로 독침을 만년필이나 볼펜으로 위장해 갖고 다니다 테러 대상물 주변을 지나가며 찌른 뒤 도주하는 것이 북한 테러의 수법입니다.

 

해외파견 공작원은 보통 출신성분이나 체격조건을 따져서 17세 전후 고급 중학교 졸업 후 선발합니다. 교육기간은 최소 2-3년, 여성도 예외 없이 특수전 사령부처럼 사격과 독침술, 항공기 조종, 살인, 무술인 격술 등 고도의 훈련을 받고 몇 년 전부터 여성 공작원의 현장 작전 투입을 늘렸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이런 테러 방식을 동원해 1986년 9월 14일 서울 아세안 게임 방해를 목적으로 김포공항 폭파 테러와 1987년 11월 29일 서울 올림픽 참가 방해를 위해 KAL 858기를 버마 안다만 해양 상공에서 폭파시켜 탑승자 전원을 사망케 했습니다. 우리 부총리 등 17명이 살해된 1983년 10월 아웅산 폭파테러 사건에서도 체포된 북 폭파범 중 1명이 전모를 자백했지만 북한은 끝까지 부인으로 일관했습니다.

 

북한에 의한 김정남 독살 사건은 ‘가혹한 친족살해’라는 김정은 정권의 잔혹성과 화학물질 VX의 맹독성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북한은 VX를 포함해 총 25종류의 생화학 무기 5,000t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1,000t만 사용해도 한국 주민 4,000만 명을 살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북한은 탄도미사일과 방사포 포탄 중 상당량을 화학탄으로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국제사회의 비난에도 지속적으로 테러를 자행해왔습니다. 테러범인들이 자백하고 확실한 증거가 나왔지만 북한은 끝까지 부인했습니다. 국제사회는 핵심대북·대중 압박 수단으로 중국 기업에 대한 ‘세컨더리 보이콧’을 거론하고 있고 미국은 테러지원국 재지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국민을 상대로 화생방 교육과 훈련을 주기적으로 해야하고 우리의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안보역량은 한미동맹 결속과 한미연합방위력 뿐 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시 42:11)  함께 기도하시기를 원합니다.

 

 

1. 북한의 다양한 테러 실상
2. 김정남의 ‘VX’ 테러
3. 서울 개최 아시안게임 · 올림픽 개최 저지 폭탄테러
4. 북한의 생화학 무기 실상
5. 북한의 테러 지속 전망과 우리의 대응
6. 우리의 기도

 

 

의인의 간구에 귀를 기울이시고 들으시는 여호와 하나님께 맹독성 생화학무기를 사용해 테러를 일삼고 생명을 무차별적으로 해하는 북한의 악행과 그 실상을 올려드리며 간구합니다.

 

첫째, 살인기계로 훈련된 공작원들을 이용해 암살과 테러 등을 자행하는 북한의 악행이 그치게 하옵소서.
하박국 2장 8절에 “네가 여러 나라를 노략하였으므로 그 모든 민족의 남은 자가 너를 노략하리니 이는 네가 사람의 피를 흘렸음이요 또 땅과 성읍과 그 안의 모든 주민에게 강포를 행하였음이니라” 경고하신 여호와여,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 받은 고귀한 사람들을 체제유지를 위한 살인기계로 만들어 암살을 일삼는 북한당국자들의 악행이 중지되게 하시고, 저들의 모든 계략이 저들의 머리로 돌아가 수치를 당케 하여 주옵소서. 목적을 위해서라면 막대한 돈을 지불하면서까지 테러리스트를 고용해 청부살인을 서슴지 않는 북한수뇌부의 죄악이 그치게 하여 주옵소서.

 
둘째, 북한이 비축하고 있는 5천톤의 생화학무기와 제조공장이 완전히 제거되게 하여 주옵소서!
에스겔 39장 9절에 “이스라엘 성읍들에 거주하는 자가 나가서 그들의 무기를 불태워 사르되 큰 방패와 작은 방패와 활과 화살과 몽둥이와 창을 가지고 일곱 해 동안 불태우리라 “ 말씀하심과 같이 북한이 보유하고 있는 25종류 5천 톤의 생화학무기가 1g도 사용되지 못하게 주의 강한 손으로 막아주시고, 그것이 완전하게 폐기되고, 생화학무기를 제조하는 모든 공장들이 흔적조차 남기지 않고 폐쇄되기를 기도합니다.

 
셋째, 북한이 보유한 화학탄두의 위협을 주께서 다스려 주옵소서.

이사야 27장 1절에 “그 날에 여호와께서 그의 견고하고 크고 강한 칼로 날랜 뱀 리워야단 곧 꼬불꼬불한 뱀 리워야단을 벌하시며 바다에 있는 용을 죽이시리라” 말씀하신 하나님, 생화학무기를  탑재한 탄두 하나만 이 나라에 투하되어도 수십만 명의 목숨을 앗아갈 위력을 가진 북한의 모든 화학탄두가 그 하나라도 사용되지 못하게 강한 팔로 붙들어주시고, 도리어 저들이 화학탄두로 인해 위험과 부끄러움에 놓이며, 그것이 저들의 멍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넷째,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아주시옵소서.   
사무엘상 17장 47절에 “또 여호와의 구원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에게 알게 하리라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인즉 그가 너희를 우리 손에 넘기시리라” 말씀하신 여호와여, 북한의 계속된 핵개발과 미사일 발사 등으로 인해 미국과 주변 강대국이 가진 한반도 전쟁시나리오가 실행되지 못하게 막아주시고, 이 땅의 백성들이 남북한이 대치된 상황을 정확히 알고 기도하는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우리를 인도하여 주옵소서.

 
다섯째, 우리가 북한의 생화학무기에 대한 위험을 정확히 알고, 그에 따른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옵소서.
고린도전서 2장 5에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 말씀하신 주님, 북한의 무차별적인 생화학무기 제조와 위협에 대해 이 나라의 백성들이 그 실상을 정확히 알고 대처할 수 있는 전략과 지혜를 갖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옵소서. 무엇보다 이 나라와 백성이 우리의 힘과 능력이 되시는 하나님 앞에 나아가 주의 도움을 구하여 기도하는 자리에 서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며 부르짖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