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사역안내

헌금으로 동참할 수 있는 모퉁이돌사역

고난 중에 믿음을 지키며 성경이 없어 애태우는 성도들에게 성경을 보내고, 지도자를 양육하는 신학교배달과 제한된 지역에 필요한 선교사를 훈련해 파송하고, 북한에 지하교회를 개척하는 교회배달과 구제와 방송 등의 사역에 헌금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성경배달

북한과 중국에서 성경 한 권이 없어 애타게 기도하는 성도들에게 생명의 양식이 되는 성경을 배달합니다.

주석성경
(한글, 중국어)
30,000원
중국어
일반성경
10,000원
북한어
신구약합본
15,000원
북한어
신약
5,000원
만화구세주
(메시야)
9,500원
미니 만화
(메시야)
2,000원
기타
(소수민족, 아랍, 이스라엘 등 성경배달)

(1구좌는 배달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북한교회배달

사역자로 소명을 받은 북한 성도들을 발굴하여 중국에서 훈련시킨 후 북한으로 돌아가서 지하교회를 세우고 섬기는 사명을 감당하게 합니다.

사역자 훈련
30만원/1명/1개월
지하교회 사역자 지원
10만원/1교회/1달
지하성도 훈련 장비 및 도구
25만원/1세트
북한지하교회 개척*
500만원/교회
*코로나 상황으로 활동이 제한되어 있음으로 당분간 어려운 상황이며 교회 배정도 상황이 허락될 때까지 보류
 

구제배달

굶주린 북한의 주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중요한 사역입니다. 5천원으로 북한 고아원 어린이 한 명을 한달 동안 먹일 수 있습니다.

고아원 어린이 식량지원(북한)
5,000원/1명/1달
고아 양육(중국)
30만원/1명/1달
성탄 선물(중국, 북한 어린이)
65,000원/1명
 

신학교배달

신학교배달은 지도자들을 성경말씀으로 굳게 세우고 그들 스스로 사역하고 신학교를 운영하도록 돕습니다.

중국 신학생 장학금 지원
12만원/1명/1달
중국 농촌 교회 지도자 훈련 지원
30만원/1달
 

광야의 소리방송

복음이 제한된 북한에 전파를 통해 방송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배달합니다.

1분
10,000원
30분
30만원
1시간
60만원
단파라디오
30,000원
 

선교사배달

선교사로서 필요한 영성과 현장사역 중심의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훈련 과정을 밟도록 합니다.

모퉁이돌사역

중국에 왔다가 현지 모퉁이돌 일꾼으로 부터 복음을 듣고 예수님에 대한 호기심이 생긴 자매는 일꾼이 건넨 구세주 만화 성경 시리즈를 갖고 방안으로 들어가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읽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만화 성경이 무척 재미있었을 뿐만 아니라 내용들이 그냥 믿어지더랍니다. 만화성경을 다 읽고 예수님을 영접한 자매는 일꾼과 함께 15일동안 성경공부를 한 뒤, 북한으로 돌아가면서 이렇게 말하였다고 합니다. “나의 생명을 주님께 맡깁니다. 내 혈육과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저와 조선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선교 현장으로 부터 전해오는 수많은 간증들은 죽어가는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오늘도 쉬지않고 일하시는 하나님의 열심과 사랑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하늘에서 뿐만 아니라 이 땅 가운데서도 이루어지길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동역할 성도님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기타안내

보내주신 헌금은 세금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본 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 796-8846 Email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