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중국에 성경의 씨가 말랐습니다!

2018-06-20

“3월 30일 0시, 중국의 모든 온라인과 서점에서 성경을 판매가 금지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성경’이라고 검색하면 정보를 볼 수 없도록 완전히 차단했습니다. 심지어 삼자양회 조차 인터넷에서 성경을 판매할 수 없도록 금지하였습니다. 그래서 중국에 성경의 씨가 말랐습니다. 배달해 주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죠. 홍콩에서 성경이 들어오는 것도 세관검사가 엄격하고, 성경을 밀수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곳곳에서 “성경 있느냐? 성경 있느냐?”고 묻고 요청하는데 줄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중국 내 소수민족 지역에서도 성경을 보내달라고 계속 요청해 오고 있는데 들어오는 것이 없습니다. 얼마 전에도 요청이 왔습니다. 중국으로 성경이 배달되어 들어와서 공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중국현지에서 사역하는 일꾼이 부탁하는 기도제목입니다.

 

20년 전으로 돌아가 종교 특별히 기독교에 대한 탄압을 강화하고 특별히 영향력 있는 가정교회들에 대한 탄압을 전 방위적으로 단행하고 있는 중국정부의 악행이 중지되고, 중국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성경을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학개 2장 21~23절에 “너는 유다 총독 스룹바벨에게 말하여 이르라 내가 하늘과 땅을 진동시킬 것이요 여러 왕국들의 보좌를 엎을 것이요 여러 나라의 세력을 멸할 것이요 그 병거들과 그 탄 자를 엎드러뜨리리니 말과 그 탄 자가 각각 그의 동료의 칼에 엎드러지리라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세우고 너를 인장으로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시니라” 말씀하신 여호와 하나님께 중국교회에 대한 탄압의 수위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는 중국정부의 악행을 아뢰며 기도합니다. 지난 3월 30일 0시를 기점으로 인터넷을 통한 성경판매를 금지하고, 서점에서조차 성경을 구입할 수 없도록 탄압하는 중국정부의 악행이 중지되도록 주의 강한 손으로 다스려 주옵소서. 무엇보다 정부에 등록하지 않은 가정교회들에 대해 ‘사악한 집단’이라고 단죄하는 등의 폭압정치를 일삼는 중국의 당국자들 앞에서 하늘과 땅을 진동케 하사, 교만한 저들에게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드러내 주옵소서. 그리하여 저들이 두렵고 떨림으로 하나님의 교회와 성도들을 선대하며 존귀하게 여기게 하시고, 누구든지 중국에서 성경을 구입할 수 있게 하시고, 중국교회가 하나님의 말씀에 굳게 서고 흥왕하여 세계 열방에 복음을 전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중국에 성경배달을 감당하는 모퉁이돌선교회 일꾼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어려움 중에 있는 일꾼들 또한 속히 자유 할 수 있도록 긍휼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