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5월 26일 전회원기도회에 함께 하옵소서!

2018-05-25

4.27 남북회담 이후, 남북관계가 급물살을 타고 북중회담에 이어 미북회담까지 계획되며 한반도 통일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되어 왔다. 그런데 오늘 6월 12일로 예정되어 있던 미북정상회담이 취소되면서, 한반도는 다시 긴장 상태로 접어들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5월 26일 불광동에 위치한 팀수양관에서 전회원기도회로 모여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이 전회원기도회에는 4년 전부터 북한선교와 복음통일을 함께 준비해 온 브라질의 시다데 교회 칼리토 목사 부부가 와서 한국교회를 향해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기도하는 전회원기도회가 성령의 충만한 임재 가운데 진행되기를 기도합니다.

 

에베소서 6장 18절에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 말씀하신 하나님 아버지, 24일에 미북정상회담이 취소되면서 한반도가 긴장 상태로 접어든 상황에서 우리로 전회원기도회로 모여 기도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함께 모여 기도할 때에 한반도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보여주시고, 북한의 영혼들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주시옵소서. 북한선교와 복음통일을 함께 준비하는 브라질 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성령 충만하게 임재하시는 가운데 우리가 마음을 모아 복음통일과 영혼구원을 위하여 전심으로 간구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SNS로 공유하기: